도쿄 여행 일본 가라오케 칸 가격 이용방법 아키하바라 일본 노래방 : 네이버 블로그

도쿄 여행 일본 가라오케 칸 가격 이용방법 아키하바라 일본 노래방 : 네이버 블로그

도쿄 여행 일본 가라오케 칸 가격 이용방법 아키하바라 일본 노래방 : 네이버 블로그

Blog Article


베트남말이 안되는 사람들은 가급적 가지 않는것을 추천한다. 정확하게 말하면 방이 좁은게 아니라 업소 자체는 6층까지 있는데 각 층마다 방이 2~3개정도밖에 셋팅되어 있지 않기 때문에 다소 이동간 공간이 협소하다고 표현하는게 적절하다. 위에 소개해 드린 A6 가라오케 바로 인근에 위치해 있는 X8 가라오케 또한 만만치 않은 규모를 자랑하고 있습니다. 이곳 역시 한인 관광객을 받기 시작한지 얼마 되지 않았으며 소통이 가능한 직원이 있어서 큰 어려움 없이 경험해 보실 수 있는 대표적인 로컬 다낭 가라오케 중 하나입니다. 후기는 아직 많지 않지만 직접 다녀오신 분들 사이에서는 나름 괜찮았다는 의견이 많습니다.


제가 벤츠 가라오케를 자주 가는 이유도, 손님을 자주 모시는 이유는 한 가지 에피소드가 있어서입니다. 언젠가 이곳에 23시쯤 일이 있어 잠시 갔는데 그 시간에도 매니저를 40명 이상 소환하더라고요. 다낭 가라오케 자주 오시는 분들은 아시겠지만 23시면 마감이라고 봐도 되는 시간임에도 불구하고 그렇게 많은 인원이 오는 것을 보고는 여기는 믿고 와도 되겠다 마음먹었습니다. 그리고 자꾸 마담이 언급되는데 마지막으로 언급하자면, 마담이 다낭 바닥에서 아주 유명한 마담이기도 합니다. 전체적으로 살갑고 손님한테 아주 잘하는 분위기가 형성되어 있습니다. 다낭 가라오케 중에 관리 안 되는 곳들 가면 매니 저들끼리 놀고 핸드폰 보고 그러는 곳 많은데 여기는 그런 거 없이 손님을 최우선 생각하고 대하는 곳입니다.


현지에 있다고 하더라도 대부분 지인 소개 혹은 인터넷이나 SNS를 통한 단편적인 정보밖에 구할 수 없어 믿을 수 있는 가라오케를 찾는게 여간 어려운일이 아닙니다. 붐붐이라면 저렴하게 짧게 즐기고 나올 수 있어서 비록 실패하더라도 충분히 다른 곳을 도전할 수 있을 만큼 가볍게 즐기기 좋지만 가라오케는 하루 한번 정도가 최선입니다. 특히 여행을 오신 분들에게는 하루하루가 더욱 소중하기 때문에 그날 하루 실패에 대한 리스크가 굉장히 클 수 밖에 없습니다. 자칫하다가는 여행 전체가 만족스럽지 못하게 되는 최악의 결과도 만들 수 있어 꼭 신뢰할 수 있는 정보를 확보하는게 더욱 중요하다고 할 수 있습니다.


노력이 필요한 클럽보다 훨씬 편하고 에코걸 보다는 저렴하지만 그에 못지않은 대학생 아가씨들과 확실한 뜨밤을 보낼 수 있는 곳이 바로 하노이 가라오케지요. 모나리자 가라오케에서는 매우 많은 푸잉을 초이스 할 수 있습니다. 과장이 아닌 정말 100명 이상의 푸잉들을 초이스를 할 수 있습니다. 어느 정도냐면 푸잉이 너무 많아 특 대형룸에 푸잉들이 둥글게 서있고 그곳을 돌면서 초이스를 하는 방식입니다. 이런 경험이 처음이라면 매우 힘들 수 있지만 저희 실장님들과 모나리자의 계신 실장님들이 초이스를 도와줍니다.


​ ​찾으시는 서비스가 어떤 것이든, 아가씨, 젠더(쇼팀), 선수, DJ 및 캐주얼하게 남녀 동반으로 술자리를 가지기에도 완벽한 네임드 가라오케입니다. 대한민국 최대 규모라는 수식어에 걸맞게 아가씨, 젠더(쇼팀), 선수, DJ 등 어느 하나 빠지지 않고 전국구 1등 컨디션으로 항상 준비되어 있습니다.


이 곳의 룸은 무려 25개에 달할정도로 굉장히 큼에도 불구하고 평일에도 방이 다찬다. 거짓말같아 보이지만 요즘 관광 풀리고나서 손님들이 이곳에 엄청 몰려온다. 다른 업소가 폐업이나 임시휴업한 영향도 있겠지만 원래 이곳은 손님이 많았던 곳이다.


첫타임이 뭐냐고 물었더니 가라오케 오픈하고 아가씨들 먼저 온 손님들한테 초이스 돌기전에 먼저가서 첫번째로 아가씨들 보는거라고 함. 뭐 이쪽 바닥에서 일하는 사람이다보니 믿고 받은 연락처대로 톡 해봄. 그리고 안내받은대로 주대가격이랑 화대T.C가격 물었고 솔직하게 내가 생각했던것보단 조금 비싸더라고. 난 동남아라고 막 저렴하게 놀 줄 알았는데 딱 이발소까지만 저렴하게 놀 수 있던거더라.


한때 준코 가라오케가 다낭 지역에서 제일 많은 수의 꽁까이를 보유했었지만, 최근에는 그 수가 줄어들어 다른 업소들에 비해 상대적으로 부족한 상태입니다. 불과 몇 년 전까지는 가장 핫 하게 인기가 많았던 곳이었으나, 지금의 시점에서는 옛 그러한 명성을 되찾는 것은 매우 어려운 상황에 있습니다. 많은 수의 꽁까이들이 '원오페라' 또는 '강남 가라오케' 같은 또 다른 대형급 가라오케들로 이동을 대거 한 실정 입니다. 따라서 노래 선택 만큼은 한국인 여행객분들에게 불편사항이 별로 없을 것으로 예상됩니다.


각 룸은 고급스럽게 꾸며져 있으며, 특히 대리석 입구와 다양한 국가 컨셉의 분위기는 손님들에게 편안하고 신비로운 분위기를 제공합니다. 좋은 담당 영업진을 선택하신다면 내상 문제는 모든 것이 해결 됩니다. 저희는 확실하게 손님들을 모시기 위해서 최선을 다하고 있으며 말도 안되는 전화 상으로 우선 가게에 방문을 하게끔 한 다음에 절때 무의미하게 기다리시게 하지 않습니다. 보통 무조건 방문하게 하기 위해서 여성 매니저가 바로 맞출 수 없는 상황인데도 바로 초이스를 할 수 있다면서 거짓말을 치는 그런 식으로 영업을 하고 있지 않습니다.

강남 하이퍼블릭 하이퍼블릭 강남 퍼펙트가라오케 달리는토끼 강남 퍼펙트가라오케

Report this page